본문 바로가기

관심꺼리.log

777명에게 Windows 7 RC DVD + 사용기 경품 이벤트 진행중!!

윈도우7 이벤트 페이지

미리 만나는 윈도우7, 묻지도 않고 따지지도 않고 쏜다!

신청만 하면 선착순 777명에게 윈도우7 RC DVD를 보내 준다고 하네요.  자신의 블로그에 사용기 올리면 마우스랑, 넷북 경품주는 이벤트도 같이…

저 DVD가 한국어판이었으면 좋겠지만… 그냥 다운받는거 DVD로 만들어서 주는 것 같습니다. 일단 신청은 했어요.

레어 아이템이잖아요? ㅋㅋㅋㅋ

5월 6일부터 시작했으니… 곧 마감될지도 몰라요 서두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