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꺼리.log

여행사 긴급모객상품, 긴급할인항공권으로 할인 받고 떠나자!

요즘 환율도 많이 오르고 해서 해외여행 많이 안가는 추세라고 하네요. 영세한 여행사들은 문닫는 일이 속출하고 있고… 가슴 아픈 일이죠.

그 많은 여행사들이 만든 여행상품이 모두 100% 모집인원을 채우는 건 거의 불가능한 일일꺼예요. 지금 같은 시국에는 더더욱…

이렇게 여행사들이 인원 못채운 여행상품의 정보를 수집해서 제공해주는 서비스가 있으니 이름하야 긴급모객상품 파발마!

투어캐빈(http://www.tourcabin.com)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긴급모객상품 이란 출발일이 임박한 상품에 대해서 저렴한 가격으로 모집하는것을 말합니다. 이런 긴급모객상품을 메일로 알려주는 서비스가 파발마라는 것인데, 스팸성이니 파발마는 하지 말고 다음 링크로 가서 긴급모객상품 목록을 보고 직접 여행상품을 고르면 되겠네요.

긴급모객상품 목록 : http://www.tourcabin.com/imm/imm.good.jsp

패키지는 싫고, 항공권만 구해서 자유여행하고 싶다? 그럼 긴급할인항공 목록을 보고 항공권만 구입하면 된다는 말씀!. 긴급할인항공권도 마찬가지로 출발일이 임박한 항공권을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항공권을 말하는 것이예요.

긴급할인항공 목록 : http://www.tourcabin.com/imm/imm.ticket.jsp

손품을 조금 팔면 당신도 여행매니아라는 소리를 들을 자격이 충분하고도 남아요.